여수교통사고 상담 필요하다면?

여수교통사고

여수교통사고 증가 추세

최근 코로나로 인해 자차 이용이 늘어나면서 여수교통사고 비율도 굉장히 많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실제로 뉴스를 봐도 전년 대비 올해 2020년 9월 기준 여수교통사고 사망사고가 19건으로 2019년 14건에 비해 크게 늘어났습니다. 또한 이륜차에 의한 사망사고는 지난해 2건에서 올해 6건으로 늘었습니다. 이 수치는 2명과 6명의 차이로 보면 단순히 4명 차이라 적게 보이지만 비율로 환산해본다면 200% 늘어난 수치입니다. 여수교통사고 인명피해가 2명에서 6명이면 적어 보이지만, 2천 명과 6천 명이라면 어떤 기분인가요? 더 이상 작은 인원수로 느껴지지는 않지요?

여수교통사고 부상비율

여수교통사고 사망 말고 부상은?

여수교통사고 통계에 대한 내용은 정확히 추산되지 않지만 여수카인 이 누굽니까? 전남의 전체 통계를 분석해보니 대략 2019년도 여수 30만 인구를 잡았을 때 연 6,600건의 교통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유추해 볼 수 있었습니다. 30만이라는 인구 규모에 대해 말이 많겠지만 이 수치는 일반화를 통한 수치라고 여겨주시길 바랍니다. 대략 6,600건이지만 실제 여수는 운전습관이나 도로 상황, 출퇴근 여건 등 고려해 봤을 때 타 전남지역 대비 여수교통사고 발생률이 200% 가까이 더 높습니다. 대략 1년 12,000건이라면 월 1천 건의 교통사고가 여수에서 발생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어마어마한 수치라고 볼 수 있겠지요?

여수교통사고 통계 - 출처: 도로교통공단 교통사고분석시스템

수치로 본 여수교통사고

저도 통계를 산출하면서 저도 깜짝 놀랐는데요, 월 1천 건이라면 하루 300건의 교통사고가 여수에서 발생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가해자와 피해자를 통틀어서 매일 600명의 여수 시민이 작고 큰 여수 교통사고 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고 생각하니 참, 가슴 한편이 쓰려오네요. 금전적인 문제는 차치하고서라도 몸이 다치고, 생업 및 직장 생활에 지장이 생기는 부분을 생각하면 안타깝습니다. 사고나 질병 없이 건강하게 세상 살아가는 것이 가장 좋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여수교통사고의 빈번함

저도 운전을 하는지라 교통이 번잡한 장소와 시간대에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것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제가 생각하기에 여수시청 앞 로터리와 여수 법원 앞 도로에서 교통사고가 상당히 빈번한 것이 자연스럽게 유추됩니다. 항상 근처를 지나다 보면 자동차 범퍼 조각이 도로에 흩어져있는 것이 눈에 보이거든요. 저도 마찬가지로 여수 법원 앞에서 교통사고가 난 경험이 있습니다. 그때 생각하면 참 당황스러웠는데, 그 당시의 경험으로 관련 업종에서 일을 하며 여러 여수시민분들께 교통사고 처리에 도움을 드릴수 있다는 게 가슴 한편에 기쁨을 간직하게 합니다.

여수교통사고 발생빈도

여수교통사고 상담의 필요성

교통사고를 겪어보신 분들은 아실 테지만,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정말 그 처리 과정이 번거롭기도 하고 굉장히 해결하기 어려운 상황임을 경험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런 경험을 자주 하는 것도 아니고 조금 알겠다 싶으면 잊어버리고 다시 여기저기 물어봐야 하지요. 그런데 막상 시간이 지나서 다 잊어버리고, 어떤 곳에는 물어보니 그때와 지금은 상황이 다르다고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런 상황이라면 전문직에 있는 분들에게 물어봐야 할 텐데, 그러기에는 또 여러모로 부담스러운 부분이 많습니다. 저도 현업에 종사하다 보니 이런 딜레마에 빠지는 경우를 쉽게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제가 봤던 분들의 95% 정도가 이런 여수 교통사고 합의 상황에서 억울한 마음을 가지고 교통사고합의를 끝마쳤었습니다. 정말 안타까웠었지요. 제가 이렇게 웹사이트를 통해 글을 쓰게 된 경위도 그런 안타까운 마음이 발단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여수교통사고 상담 필요성

여수교통사고 처리 도움이 필요하다면?

확실히 말씀드리지만 여수카인은 국내 굴지의 회사이긴 하나 일개회사에 소속된 보험컨설턴트 일 뿐입니다. 손해사정사 또는 변호사와 같이 법적으로 특정 업무를 대행해드릴수 있는 위치가 아닙니다. 단지 여러 경험을 토대로 저의 고객이 되는 분들께 현업에 있으며 느낀 유용한 부분들을 도움드리고자 하는 마음입니다.

물론 이런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는 분들이 추후 저의 고객이 될수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을수도 있답니다. 저는 '선의'라는 단어를 참 좋아하는데요, 실상 모든 보험상품은 고객에게는 손해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자동차보험 같은 의무보험은 고객보다 회사에 손해가 더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엄격하게 국가가 나서서 규제하는 드문 보험상품입니다. 저는 이런 상품들은 조금 더 지출을 하더라도 적정 수준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음 글에서 더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기로하고 오늘은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여수교통사고 발생했다면 밑져야 본전이라는 마음으로 상담요청해보세요.

여수교통사고 상담 모바일 카톡 연결
여수교통사고 상담 PC 카톡 연결

여수교통사고 처리 상담 카톡방 연결

첫 글이라 많은 내용을 한꺼번에 담기에는 무리가 있어, 꾸준히 관련된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조금씩 나눠 전달드릴 예정이랍니다. 또한 도움이 되는 내용이 있다면 다른 분들의 글을 참조하여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모바일 접속하신 분이나 PC 접속하신 분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간단한 안내를 해놓았습니다. 휴대폰으로 접속하여 보고계신 분들은 오른쪽 위의 줄 3개 모양을 누르면 아래에 여수카인의 까칠한보험상담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보고 계신 분들은 상단에 '여수 보험 교통사고 상담소' 제목을 누르면 제목 아래에 '여수카인의 까칠한보험상담소' 카톡방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누르면 저와 연락할 수 있는 카톡방으로 바로 연결 됩니다.

작게나마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연락주셔서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도움은 작았으나, 그 결과는 크게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은 한 번쯤 생각해 보시면 좋겠네요^^ 이상, 여수교통사고 상담 전문 보험컨선턴트 여수카인 이었습니다.


교통사고 휴업손해

 

교통사고 휴업손해 계산법 통원치료 인정 가능한 방법?

안녕하세요. 로피입니다. 이번에는 교통사고휴업손해계산법 한 번 확실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휴업손해 계산법은 생각보다 어렵진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자신이 받는 월급에 대

ppcc.kr

리클라이너쇼파 고르는법

 

리클라이너쇼파 고르는법

리클라이너쇼파 정의 최근 편안한 휴식이 생활의 중점을 이루면서 리클라이너쇼파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리클라이너쇼파 는 일반적인 쇼파에서 2가지 정도 기능이 더 들어가 있는 것으�

www.mypass.shop

여수카인의 까칠한보험상담소(자동차, 운전자 위주방)

 

여수카인 까칠보험상담소(단체)

#여수 #첫교통사고 #교통사고조언 #교통사고합의금 #자동차보험가입 #순천 #광양 #보험상담은예약필수

open.kakao.com

 

댓글

Designed by CAR7